해외반응

해양수산부 "해랑이 BTS슈퍼참치 챌린지" 해외 반응

모코모코콩 2021. 12. 13. 12:19
728x90
지난 12월 7일 한국 해양수산부 마스코트 해랑이의 슈퍼참치 챌린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에 대한 댓글 반응입니다.
슈퍼 참치 댄스 챌린지 등 예상하지 못한 열광적 반응으로 진이 당황한 모습을 상상하거나 해수부의 특사가 되었다는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Pint****
그래 맞아, 여기 119 신고 좀 해줘, 진의 귀에 불이 난 것 같아.
이정도 되면, 솔직히 그의 문화특사로서 일면으로 받아들여야 할 것 같아
 
 
 
ㄴ lave**** 
맞아… 석진 책임져
 
 
 
Zika****
와우, RM이 피쳐링한 두번째 버전도 올려줘
 
 
 
ㄴ Pint**** 
“진이 엄청나게 당황했음에도 불구하고”라니 파하하하하, 이 헤드라인 정말 드라마틱하고 정확해, 놀란 모습이 귀여워 오우 노!
 
 
 
ㄴㄴ BTS4**** 
정말 웃겨, 그냥 엄지척이야, 안그래?
 
 
 
ㄴㄴ aaal**** 
쉬운 안무의 짧고 귀엽고 재미있는 노래로 유튜브 세계 트랜드 1위, 너무 놀라지마 진, 이순간을 즐겨!!! 남준이 피처링한 두번째 버전은 리믹스로 나오면 좋겠어, 누가 스티브 아오키나 데이비드 구에타에게 연락 좀 넣어줘
 
 
 
ㄴㄴㄴ casp**** 
슈가의 여름철 섬 분위기 리믹스 만들 때 만드는 거야? ㅎㅎ
 
 
 
ㄴㄴㄴㄴ s2008**** 
내가 슈가에게 조용히 귀뜸해 줘야 겠어
 
 
 
ㄴㄴㄴㄴㄴ casp**** 
세상에 ㅎㅎ 그 리믹스가 머리 속에서 바로 떠올랐어! 여름철 섬 분위기 데모를 만들어봐야겠어 ㅎㅎ
 
 
 
ㄴㄴㄴㄴㄴㄴ aaal**** 
그전에 크리스마스 버전이 더 급해 ㅎㅎ
 
 
 
ㄴㄴㄴㄴㄴㄴㄴ casp**** 
그래그래, 여름 버전보다 크리스마스 버전이 더 급해 
 
 
 
ㄴㄴㄴㄴㄴㄴㄴㄴ wond**** 
와우! 스티브 아오키! 딥다크하고 광란버전의 슈퍼 투나가 될 것 같아!
 
 
 
ㄴㄴㄴㄴㄴㄴㄴㄴㄴ para**** 
나는 모두가 나오는 버전도 보고싶어! 공연장 버전으로!!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aaal**** 
제9의 초능력!!!!
 
 
 
Inde**** 
슈퍼튜나가 조금씩 더 퍼질 때 마다 미친듯이 재밌어지는 것 같아. 누가 진 뭐하는지 확인해 봤어? 괜찮은 거 같아? ㅎㅎ
 
 
 
ㄴ dkur**** 
ㅎㅎ 한물 간 낚시 농담 추가해봐봐
 
 
 
ㄴㄴ puzz**** 
괜찮은 것 같아? 라는 말을 준의 영국식 엑센트로 상상해 버렸어 ㅎㅎ
 
 
 
Wich**** 
진이 집에서 재미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 같아
 
 
 
ㄴ casp**** 
크리스마스 때, 진네 집에서 진의 무심결에 아버지가 “아들 내일 낚시하러 갈까?” 라고 물었다가 진이 만화같이 화들짝 놀라면서 얼버무릴 것 같아. 진의 아버지는 아들이 왜 그렇게 놀라는지도 몰라서 고민에 빠질 것 같은 생각이 ㅎㅎㅎ
 
 
 
ㄴㄴ wich**** 
ㅎㅎ 가족들이 진을 슈퍼 튜나 춤으로 놀래켜 주었으면 좋겠어. 진의 형이 준비할 수도 있을 것 같아. 진이 집에 오면 평소와 같고 좋겠지. 평소와 같이 테이블에서 이야기 나누고 슈퍼 튜나 이야기를 누가 끄집어내고 짠하고 슈퍼 튜나 서프라이즈가 나오는 거야 ㅎㅎ
아니면 슈퍼 튜나 허밍을 틈틈히 하면서 진에게 장난 치는 거지 ㅎㅎㅎㅎ
 
 
 
ㄴㄴㄴ notn**** 
슈퍼 튜나 허밍! ㅎㅎ 슈퍼 튜나가 워낙 쉽게 머릿 속에 남는 곡이라 자기도 모르게 그렇게 될 것 같아
 
 
 
ㄴㄴㄴㄴ casp**** 
ㅎㅎ 저녁 메뉴로 참치는 어떨까? 누가 슈퍼 튜나를 부르면서 음식을 내오는 거지. 진은 아마 놀랄꺼야. ㅎㅎ 그러면 진은 “안돼 내 가족도 물들어 버렸어. 참치는 이제 그만’이라는 포스팅도 올라오는 거지
 
 
 
ㄴㄴㄴㄴㄴ jedy**** 
좋아, 진을 한번 울려보자구
 
 
 
ㄴㄴㄴㄴㄴㄴ __sn**** 
하하하하 최고의 댓글이야
 
 
 
ㄴㄴㄴㄴㄴㄴㄴ jedy**** 
영원한 밈이 되겠지
 
 
 
Acut****
하하하하 진이 어딘가에서 내가 왜 이걸 만들고 세상에 내놨는지 자책하고 있을 것 같아
 
 
 
ㄴ notn**** 
Rj 를 만들면서 이미 그러고 있을 거야 ㅎㅎㅎㅎ
 
 
 
ㄴㄴ kron**** 
그거 알아? 너 제대로 포인트 찍었어. Rj 애호가로서 진은 자기가 얼마나 마케팅을 잘하는 지 모를꺼야
 
 
 
ㄴㄴㄴ infi**** 
Rj 인형!!
 
 
 
Snoo**** 
하하하 국민영웅이네
 
 
 
Puzz**** 
진이 자기도 모르게 특별 사절단 의무를 수행했어 ㅎㅎ
 
 
 
Dahn**** 
나는 어느 순간이라도 진 스스로가 슈퍼 튜나에 진심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 같아. PTD LIVE에서처럼, 신경썻던 것보다 일이 더 커진 것 같아 ㅎㅎ
 
 
 
ㄴ mari**** 
분석 제대론데
 
 
 
Notn****
이정도로 일이 진행된 것 같아
1 진이 슈퍼 튜나를 올린다
2 슈퍼 튜나가 입소문을 탄다
3 진이 우리에게 제발 그만이라고 요청한다 ㅎㅎ 정말 귀여웠어
4 우리는 멈추지 않고 미안해진을 트랜드에 올린다
5 슈퍼 튜나 2번째 버전 출시가 곧 다가온다
6 BTS가 쉰다 
ㅎㅎㅎㅎ
 
 
 
Mcfw**** 
김석진! 괴물을 세상에 풀어놔 버렸어
 
 
 
Phin**** 
세상에! 슈퍼 튜나가 세상을 차지해 버렸어!
 
 
 
ㄴ squi**** 
기뻐!
 
 
 
Amal**** 
BTS 포토챌린지에서 그의 팬들이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그를 포토샾으로 편집했을 때, 뭘 기대하고 있었을까? ㅎㅎㅎ 진은 자초한 거야. 그리고 난 이 비디오클립이 너무 귀여워서 20번 넘게 돌려봤어
 
 
 
ㄴ Kron**** 
정말 좋은 날이야. 포토챌린지에서 많은 것을 챙겼어
 
 
 
Sola**** 
김석진, 성공에 힘들어하다 
 
 
 
ㄴ Made**** 
ㅎㅎㅎㅎ 앞으로 나올 진의 믹스테입이나 자서전에 어울릴 듯한 제목이야
 
 
 
Tree**** 
예에! 그는 이걸 놓치지 않을 꺼야.
 
 
 
Amal**** 
이거 정말 귀엽다.
 
 
 
Whoa**** 
진이 그의 나라와 세계에 한 일은 정말 국보급이야.
 
 
 
Troy**** 
진은 아마 울면서 음료수를 흘리고 있을꺼야
 
 
 
Aaal**** 
정말 귀엽다! 진은 이제 해양수산부의 깜짝 사절이 된거야.
 
 
 
Diff**** 
진의 현재 상황, “안돼!!!!!!!!!!!!!!!!!!!!!!!!!!”
 
 
 
Lge1**** 
ㅎㅎㅎ 진의 부모님은 이번 명절에 벌어질 “내 아들이 더 나아” 배틀에서 사용할 카드가 더 생겼네
“내 아들은 계획하지 않아도 댄스 챌린치를 불러일으킬 정도로 영향력이 있다구, 그래미 후보에 오른 첫 한국인이기도 하고”
 
 
 
Triv**** 
진은 아마 땅속으로 숨고 싶을꺼야.
 
 
 
ㄴ notn**** 
지구 “슈퍼 튜나 챌린지 하느냐 바뻐, 다음에 오라구”
 
 
 
Made**** 
와우, “봄날”이 드디어 짝을 만났구나
 
 
 
Butt**** 
진 ㅎㅎㅎㅎ
 
 
 
<여기부터는 해양수산부가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에 직접 달린 댓글입니다.>
 
 
 
Kim**** 
진은 시도도 안했는데 히트가 팡팡 터지네, 이거 정말 귀엽다
 
 
 
Cate**** 
진은 정말 전설이야, 항상 행복하게 해줘, 행복 에너지를 세계에 퍼트린다고. 진은 정말 독보적이고 멋져, 나는 정말 진이 좋아 
 
 
 
Jeon**** 
정말 귀여워, 진 두번째 버전도 부탁해
 
 
 
Jenn**** 
와 이거 정말 귀엽다. 석진의 영향력이 정말 대단해 그리고, 챌린지에 참여해줘서 고마워, 
 
 
 
Kiya**** 
바다여행과 낚시 홍보대사로 임명해주세요! 진의 바다와 낚시 사랑은 미쳤어
 
 
 
Love**** 
진이 슈퍼 튜나 챌린지 그만! 이라고 했지만, 되려 정점에서 내려올 줄 모르네요. 진의 반응을 상상만 해도 즐거워요. BTS를 지지해 줘서 고마워요. 귀여워요. 가자 슈퍼 참치!!!! 정말 좋아
 




번역기자:브로카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