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좀비사극 "킹덤 시즌2"가 방영한다고 합니다. 중국인들은 킹덤 시즌2보다 전지현의 출연에 더 큰 의미를 두는 것 같네요. 중국 반응입니다.

<웨이보 내용>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킹덤>시즌2의 정식 예고편이 발표되었다. 좀비들은 더 무서워지고 음모는 펼쳐진다. 이번엔 산 사람과 죽은 사람간의 피터지는 싸움에서 그 누구도 도망갈 수 없다라고 하며 어떠한 무서운 병이라도 결국엔 막을 방법이 있다라고 했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등 출연, 전지현도 새롭게 합류! 본방은 3월 13일 방영된다.

 

<댓글>

 

 

荔枝味儿的酸奶 

시즌1보다 더 재밌을거같아! 

 

 

岁有钱吃甜甜圈 

시즌1이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

 

 

Paintmyrosesred_ 

시청할 준비 끝났다!

 

 

嘻嘻公主-0

오래 기다렸다!!

 

 

八嘎牙没露 

시즌2가 나오기만을 기다렸어!

 

 

烦人肉

시즌1의 내용이 기억나질 않아 ㅠㅠ

 

 

AQUAde817

날짜만 세고 있어!

 

 

渔舟独唱_ 

주인공들이 너무 노답이야 ㅠㅠ

 

 

哥歌啊

우와 보고싶다!

 

 

-六井井-

배두나 언니의 멜로 드라마를 보고 싶은데 ㅠㅠ

 

 

咏春树袋熊 

낮에 봐야지 ㅋㅋ

 

 

萍萍是个小智障

난 또 그 여배우 군단이 시즌2에도 나오는 줄 알았네

 

 

少麻少辣不要蒜不要糖多醋 

저건 사람도 많고 아주 밝은 곳에서 봐야돼!

 

 

甜酒煮糯米糍粑 

사람들과 다 같이 모여서 봐야겠군!

 

 

_ba_na_na_

오래 기다렸다!

 

 

sumoagasi

빨리 나와라! 나와 달란 말이다!

 

 

我我我的吗

시즌1의 내용을 까먹었네!

 

 

崔俊赫的小娇妻 

킹덤2에서 마지막에 전지현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어!

 

 

就俺家有猪

(댓글)전지현이 무슨 연기를 한다고 하냐? 기다릴 것도 없어!

 

 

一见你就笑92

ㅋㅋㅋㅋㅋㅋㅋ 전지현이 나오는거 보고 싶다!

 

 

露露露露露露露小露 

드디어 나오는구나!

 

 

你算哪块小菠萝呀

심심한데 잘됐다! 시즌1은 3번정도 보고있었는데...

 

 

纯野生口嗨

이게 이씨조선판 강시라는 거지??

(번역자 주: 중국어로 좀비는 僵尸(강시)라고 합니다. 어릴땐 몰랐는데 어린 시절 보던 영환도사와 강시를 재밌게 봤던걸 지금 생각해보면 전 어린시절에 좀비 영화를 즐겨봤던거네요.)

 

 

是个沙雕格_

드디어!!!

 

 

嘟耿嘟耿

와 내가 좋아하는거다!!

 

 

chen_tonight

전부다 시즌3까지 나오면 어이가 없을거라고 하던데? 돈 내고 봐야하니까 미쳐버리는거야! 난 안

볼래!

 

 

youaremisssuper 

별로 안무섭네!

 

 

诚心找男友 

조금 자극적이네!

 

 

BABYGALE桂小囧 

너무 좋아! 계속 기다렸어!

 

 

刘-蛋蛋

3월달에는 대탈출3, 킹덤2....이거 방영될때쯤엔 코로나도 끝나겠지?

 

 

语言天才炫守

(댓글)응 아냐! 이제 일주일 남았어!

(번역자 주: 접니다.)

 

 

月牙塘55号 

시즌2가 시작된다!

 

 

Pminga

괜찮군! 3월달엔 앉아서 TV만 보면 되겠네!

 

 

躁动的矿泉水 

뭐야??처음부터 끝까지 예고편 다 봤는데 전지현 안나오잖아!

 

 

伊雷丁母 

너무 멋지다!

 

 

Seok0613 

이건 볼만한 가치가 있다!

 

 

是木白哥哥哇  

엄청나게 재밌을것 같군!

 

 

JUDECING 

빨리 보고 싶다!

 

 

JUDECING

(댓글)너무 멋있어!!

 

 

Jupiter-Z 

배두나 존나 좋아!

 

 

明月映秋水5366

예고편따위는 그만 방송하고 빨리 본방이나 방영해라! 전지현 누나는 빨리 나와라!

 

 

涉猎心动

전지현이 안보이지?

 

 

举重精灵的丽丽 

드디어 나오는거냐? 1년이나 기다렸다!

 

 

狮子座的追光者 

어디서 볼 수 있어?

 

 

June_W75

(댓글)예전엔 한국 드라마 TV에서 볼 수 있었어!

 

 

nightwish1117 

(댓글)돈내고 봐라!

(번역자 주: 저 아닙니다.)

 

 

用户lsty3ausx6

진짜??기대된다! 너무 오래 기다렸어!

 

 

Nathaniel丶Tsui 

우리 배여신님! 기다렸어요!!

(번역자 주: 배두나겠네요.)

 

 

June_W75

곧 시작하겠군!!

 

 

在吃草莓的坦格利安

드디어 배두나를 볼 수 있겠군! 비밀의 숲2는 언제 나오는거야?

 

 

朝有槿

산 사람과 죽은 사람간의 전쟁인건가? 

 

 

青年晚报爽歪歪部部长

하루만에 정주행을 할 수 있는 준비는 끝냈어!

 

 

白是白衬衫的白 

전지현에 대한 예고편은 언제 나오는거야?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모코모코콩

자료저장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