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중국 시닝퍼스트청년영화제 폐막식에서 상영할 예정이었던 <기생충>이 중국만의 이유인 기술적인 원인이라는 이유로 상영이 취소되었습니다. 중국 반응들은 대부분 중국 정부를 비판하는 내용입니다.

<웨이보 내용>

시닝퍼스트청년영화제 폐막식에서 상영할 예정이었던 한국 영화 <기생충>이 기술적인 원인으로 상영이 취소되었다.

(생략)

 

<댓글>

 

 

董小钻风 

기술적인 원인이라...우린 다 알고 있지!

 

 

御樱龙卷风

(댓글)맨날 기술적인 원인으로 취소래! 

언제쯤에나 중국도 다른 나라처럼 자유로울 수 있을까??

 

 

世界第一吹gb

(댓글)우린 전랑이나 보는게 어울리지! 인터넷에 댓글 하나 잘못 올리면 

총 맞을 수도 있고 잡혀갈지도 모르니까....한숨만 나온다..ㅅㅂ

 

 

正直勇敢五好青年

(댓글)한국 영화인 <택시운전사>기억나냐? 

평점 9.1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그 후에는 민감한 원인으로 

상영 금지 먹었던게 기억난다!

 

 

iBingo

(댓글)불가항력이지.

 

 

专属冬季的温暖

(댓글)중국에는 이 시대를 대표하는 두개의 단어가 있어. 

하나는 기술적인 원인 그리고 다른 하나는 임시 수정!

 

 

佳妮妈妈团 

또 나왔다 또 나왔다! 기술적인 원인 또 나왔다!

 

 

苏月辞

(댓글)나왔다!!!기술적인 원인이 진짜로 왔다!!!

 

 

牵牵宣仪小手手

맨날 기술적으로 안된다면서 영화제는 왜 여는거냐?

 

 

世界肯定要和平 

(댓글)10년전엔 그렇게 심하진 않았던거 같은데.... 

20년전엔 더 개방적이었고 30년전엔 아무거나 다 방영가능했고...

 

 

语言天才炫守

(대댓글)그러게 말야. 난 20년전에 중국 북경에서 유학한 

한국인 유학생 출신인데 그떈 진짜 아무거나 다 봤던것 같아. 

요즘은 너무 중국 정부에서 너무 심하게 탄압하는거 같아.

(번역자 주: 접니다.)

 

 

世界肯定要和平 

(대대댓글)와 진짜 한국인이야? 중국말 잘하네. 

닉네임을 보니까 한국인 맞는 것 같다! 반가워. 그떄가 그리워지기도 하네. 

너 지금 한국이지? 한국이 아니면 정부에 감시당할 수 있으니 댓글은 지우길 바랄께.

 

 

食草为生

(댓글)이게...기술적인 문제가 원인은 아닐걸?

 

 

渣男侦探所

기술적인 문제라...이해했다!

 

 

林加加要努力

(댓글)저 영화 이름만 들으면 별로 보고싶지 않아!

 

 

羣ing

우리 기술이 이렇게 낙후됐나?

 

 

想不开下起了雨 

(댓글)근데 우리는 항공모함까지 갖고 있잖아!

 

 

盗圣白玉展堂 

잘도 과학 기술 강국이라고 말하는군!

 

 

很逗L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과 부합되지 않으니까 그런거지 무슨 놈의 기술적인 원인?

 

 

同喜欢的一切在一起

난 이 영화가 뭔지 몰랐는데 이미 금지시켰다니 봐야겠다!

 

 

嵩嵩嵩鼠

(댓글)송강호! 한국 영화계의 제왕! 난 그 사람이 나온 영화를 좋아해!

 

 

失忆少年的梦

기술적인 원인은 진짜 좋은 핑계거리일 뿐이지. 

 

 

AMAZON-Jay 

영사기가 망가졌냐?

 

 

饮我玉卮醪

(댓글)그래 자기야. 

우린 노력해서 고치고는 있는데 니네들이 이 사건에 대해 잊어먹을떄쯤 다 고쳐놓을께^^

 

 

非非dDQ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HSheng 

(댓글)정답이야!!

 

 

波特公子_

응. 불가항력의 원인이겠지!

 

 

Neilchou

진짜!!중국에 아직 진정한 영화가 있긴 한거냐?

 

 

黄龙山丘

황금종려상을 받아도 중국에서는 기술적인 문제로 상영이 불가능하구나!

 

 

空空大脑袋空空

기술적인 원인이라....기술이라는 걸 몰라도 엄청 대단한 원인이라는것 정도는 알 수 있지!

 

 

petals_wither 

또 시작됐다! 기술적인 원인이 또 시작됐구나!!

 

 

丘一山

쓰레기!!

 

 

无事1身轻

지들 구미에 맞는것만 보라는거지!

 

 

德清lemon

(댓글)<나와 나의 조국>같은 영화?

 

 

易拉罐加 

우리의 상영기술이 한국보다 떨어진다는게 원인인거냐?

 

 

吕先生的小仙女ZZ

(댓글)아마 저 위에 댓글 달린 것 처럼 영사기가 망가졌나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榆钱满阶

언제쯤에나 이유를 바꿀래? 이 빌어먹을 ㅅㄲ들아!

 

 

大冷冷嘿呀怼

기술이 이정도로 떨어지다니....이대로 괜찮은거냐?

 

 

章柯Glory

기술적인 원인이라...우린 다 알고 있지. 결국엔 중국만의 특색있는 사상이잖아!

 

 

我叫什么才能不重名 

중국아! 넌 그렇게 개방하는게 무섭냐?

 

 

grace阿毛

쩔어!! 살아갈수록 과거로 돌아가고 있네....현재는 1960년대 전후인듯!

 

 

乔几点

고맙다 노력해준다니까! 기술적인 문제는 관계 부서에다가 덤탱이 씌우고!!

 

 

想拥有大白熊啊

기술적인 문제라구요? 아 잘 이해했습니다. 아주 잘 이해했고 말구요!

 

 

时雨之花

기술적으로 딸리면 영회제도 열지마 ㅄ들아!

 

 

超级喜欢蓝莓味双皮奶

사회주의 가치관이니까....이해는 한다!

 

 

iBingo

기술적인 문제라...저거 좀 쩌는데??

 

 

天生必有用Lester

외국 영화조차 기술적인 문제가 원인이라고?? 대단하다!

 

 

joe_lajolla 

국내 기술은 뭐 ㅄ같으니까!

 

 

镂玉裁冰著句

기술이 역변하다가 없어질듯!

 

 

晗晗家的仙女雨

또 시작됐다!

 

 

回溯时光机 

정치적인 문제라는거 바보들도 안다!

 

 

窗外的小麻雀_

그럼 좋은 영화만 찍어가지고 대륙에서 상영해!

 

 

技术原因

오마이갓! -_-

 

 

星球电影

(댓글)그가 왔다! 기술적인 원인님이 오셨다!

 

 

别用我的脑子涮火锅

에휴...한국 영화 산업 진짜 안되겠네. 또 문제가 터졌어!

 

 

冰封坠月

(댓글)걔네들은 문제가 없지. 

단지 국내에만 들어오려고 하면 기술적인 문제가 생긴대!! 국외에는 문제가 없어!

 

 

别用我的脑子涮火锅

(대댓글)반어법이었어^^

 

 

你好哇王二 

언제까지 대중들에게 기술적인 문제따위로 상영 금지를 때릴건지 공지해라!

 

 

小簡简簡简

마카오에 가서 봤는데 볼만한 가치가 있어! 

다 본 다음에는 조금 마음이 불편했지만...

 

 

rrccccccc

(댓글)마카오에서는 볼 수 있다는걸 잊고 있었다^^

 

 

豪峰同学

빈부격차가 나오니까!

 

 

東林Donling 

한한령이냐?

 

 

嫖完利威尔不给钱

금지당했다고?? 그럼 존나 재밌겠네! 됐고 난 다른데 가서 볼거야!

 

 

ymzui傻 

우린 모두 바보입니다!

 

 

阿貊东霖

이 영화를 상영하는데 엄청난 기술이 필요한가?

 

 

小學友_

웨이보를 통해 이 사실을 전파하자!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모코모코콩

자료저장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