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어제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울브스와 리즈의 경기에서 전반 10분 황희찬이 선취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시즌 4호골이었습니다. 이에 따른 SNS반응을 모아봤습니다. 아쉽게도 이 날 경기는 후반 로스타임, 리즈의 골로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트위터 반응>

 

キラキラ @starkr24

희찬 잘한다아아아

 

 

ウルシカ @S_O_C_C_E_R_Lov

희찬 너무 잘해

 

 

MH@wolves @wolves52470

희찬 너무 잘하는데

 

 

もっつ@ヤホス師匠【Fortissimo】 @Mottu___WolBen

희찬 하잖아~ ㅋ

 

 

ララード/ウルブスサポ @6FNP4RHS2xTx4mg

희찬 잘하잖아. 그냥 무서운데.

 

 

YTD @MNYTD_wol

희찬 강멘탈

 

 

y @yzfutred

희찬 좋아

 

 

neginin @neginin

희찬, 드리블 강하다

 

 

わたもじゃ @suzukaautograph

희찬 넣었다

 

 

もっつ@ヤホス師匠【Fortissimo】 @Mottu___WolBen

희찬 넣었다ーーーーーー!!!!!!!!!!!!!!!!!!!

 

 

G.A7 @ga7_nasuH_ATM

희찬 넣었다아아아아

 

 

ginji.Japan @rma_jp

희찬 너무 각성했는데 ㅋㅋㅋㅋ

 

 

YTD @MNYTD_wol

넣었다ーーーーー희찬!!!!!

 

 

ハチポチ @cenhat_wolves27

희찬 대바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MH@wolves @wolves52470

희찬 넣었다ーーーーーーーー

 

 

[Na] @RJ9_wol

그걸 넣었네, 희찬!!

 

 

西村 @_21avic

희찬 넣었다ー!

 

 

sac @PescLi77

황희찬 결국 넣었구나

 

 

コハP推しのウルブズサポ @Wolves_586

희찬 들어갔다아아아아아아!! 선취점!!

 

 

もっつ@ヤホス師匠【Fortissimo】 @Mottu___WolBen

희찬이 저렇게 강멘탈 발동해서 득점하니, 완전 대박이다 ㅋㅋㅋ

 

 

YayaGirls19 @silva21Cityzens

희찬 굉장해!

 

 

RYOG @ta346tc

희찬, 완전 활약하잖아

 

 

ユ @_we25

뒤쪽에서 희찬이 넣었다! 이거 큰데

 

 

Naoki @grampus12_

희찬의 골로 선제!

 

 

ウルシカ @S_O_C_C_E_R_Lov

희찬도 물론 멋있었지만 세메도가 살짝 빠져준거 좋았다

 

 

コハP推しのウルブズサポ @Wolves_586

희찬 유니폼 구입 결정에 이르렀다.

블랙 프라이데이 때 구입하겠습니다.

 

 

ока кёй @kenoka___

세메도! 희찬!

 

 

う め ぼ ー @UME46_BS20

희찬 넣었다

 

 

範疇 @niwaka_otsuwwww

희찬 최고다, 뭔가가 있어

 

 

AO@あおいUSMNTプレミア推し @AOI460621

황희찬 빠져든다ー

 

 

らびっと R@bbit @Rabbit23_Wolves

아니, 희찬 너무 대박인데

 

 

ララード/ウルブスサポ @6FNP4RHS2xTx4mg

세메도도 잘 건내줘 볼이 넘어갔고, 히메네스도 슛을 잘 때려줬고, 희찬도 좋은 지점으로 가주었다.

이 시점에 선취점은 너무 크잖아!

 

 

宮子饅頭 @SLDG_385

희찬 이렇게 보니 꽤 근육질이네

 

 

neginin @neginin

그렇지도 않아. 첫 슛 블로킹으로 튕겨나올 때 때마침 앞에 있었잖아...

음, 단지 이런 호조 팀에 흔히 있는 골일뿐

 

 

トロルキング @wo99ajt

희찬 정말 고마워

 

 

YTD @MNYTD_wol

코디의 볼, 히메네스의 몸, 세메도의 돌파와 크로스

히메네스의 공간을 만드는 트랩 그리고 슛

제대로 넣어버린 희찬

전원 완벽했다

 

 

じぐらー @kira_coys23

희찬 또 넣었다, 굉장하잖아

 

 

れんま@wolves @Renma_Wolves

무슨 일이 있어도 이번 시즌 희찬 유니폼 산다 

 

 

あらい/にったのひと @nobuhiron

아니 희찬 폼이 좋구나

 

 

SAM @la_fut__8421

희찬 딱 맞네

 

 

ラッキーラキティッチ @wildsports53

화장실 간 사이에 선취점!? 희찬!!!

 

 

ока кёй @kenoka___

개막전 조세 사와 희찬이 이렇게까지 좋은 선수였는지 몰랐다

고마워

 

 

ぽ こ 1 7 @pocochaaaann

미나미노, 희찬, 엘링, 당시 잘츠의 3인

미나미노가 제일 부진하네...

 

 

(´・ω・`)泥舟らんらん @fkkkusoge

(´・ω・`) 또 황희찬이 넣었다

 

 

YTD @MNYTD_wol

희찬이 윙백이잖아, 이거 ㅋ

 

 

シロクロッソ @skawbr__

희찬, 또 넣어줘 ㅋㅋㅋ

프리미어 쪽이 잘 맞나봐

 

 

らびっと R@bbit @Rabbit23_Wolves

누리가 먼저 나갔지만, 희찬은 자리 선점이 좋았다

FW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수비 공헌도 하고

지금 안심하면서 볼 수 있다

 

 

フジーズマン @nishihehigshihe

희찬 진짜 굉장하다 (웃음)

그보다 한국인 선수 굉장하다 (웃음)

 

 

[Na] @RJ9_wol

희찬 역시 발놀림 자체가 미묘하군

그렇지만 일격으로 제대로 상대를 가라앉히는 것은 최고

 

 

Y.Y@主夫中(初動ハンター見習い)@kirisimamidori

황희찬 엄청난 골을 넣었네

대단해 ㅋ

미나미노는 시합 나갈 수 있는 팀으로 이적해야해

일본인 선수 이번 시즌에 전혀 골을 못 넣고 있어

좋지 않은 느낌이야

 

 

坂田 翔太 @SAKATASHOTA

전반 종료 0-1

누리의 수비는 무섭고, 공격은 좋았다

트라오레의 좋은 플레이도 있었지만, 터치가 컸다

히메네스는 득점 씬 이외에는 마무리 보다는 중계역할

희찬은 득점도 좋았지만 잘 움직여준다는 인상

사이스의 공중전도 안정감이 있었다

얼굴 블로킹으로 쓰러질 때 야유는 이해할 수 없었다




번역기자: slobberer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모코모코콩

자료저장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