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체 글 375

전직 게임QA가 이번 넥슨 메이플 페미논란을 보고

전직게임업계 몸담고 일했던 만큼 지금 유튜브에서 불타고있는 게임에 혐오표현 놀란에 대해서 소신발언하자면 이거 나온순간 모든 논쟁 끝아님? 동작의 일부도 아니고..왜 저기에 손표시가 있는건데? 유튜브 보니 전부 썸네일을 엘젤릭버스터 손동작으로 하고있으니 ...썸네일만 보면 .. 관심없는 분들은 그냥 동작가지고 꼬투리 잡는다고 생각이 들수도있을듯 ... 뉴스도 죄다 엔젤릭버스터 손동작을 메인 썸네일로 하고 보여주는 부분도 해당영상에서 잠깐 나오는부분을 가지고 이야기 하고 썸네일 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며....지금도 고생하고있는 업계분들 힘내세요... 게임은 문화다! 그 문화에 제발 이상한 사상 혐오 몰래 하지 말아라 그냥 니들끼리 음지에서 놀아.. #넥슨#뿌리

카테고리 없음 2023.11.29

알파메일의 뜻

알파메일 (alpah male) 이 말의 어원은 동물행동학에서는 사회적 동물 가운데 가장 높은 계급과 서열을 가진 개체를 알파라고 하고, 이때 수컷을 알파메일(Alpha male) 암컷을 알파피메일(Alpha female)이라고 한다 이 알파 개체의 특징은 주로 무리에서 리더, 우두머리 역할을 맡는다. 또한, 알파 개체는 하위 계급의 존중과 추양을 받으며 복종을 요구한다. 알파 개체는 먹이 지급과 배분, 성교 등 기타 생활에서 항상 최우선 순위를 가진다고 한다 즉 인간사회에서 지배적이고 성공적인 남성을 의미한다고 하며 인터넷상을 통해서 상남자,하남자 처럼 밈 용어가 된것이며 실제 동물행동학의 알파하고는 뜻이 다르다.

카테고리 없음 2023.06.20

넷플릭스 한국 예능 "피지컬 100" 세계 1위! 일본반응

한국 예능 '피지컬 100' 넷플릭스 세계 1위, 38개국 1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이 세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4일 첫 공개된 이후 보름여 만이다. '오징어 게임' 등 드라마에서는 넷플릭스 세계 1위를 차지하는 일이 많았지만,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9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피지컬 100은 전날 기준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 세계 1위를 차지했다. 국가별 순위에 따르면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프랑스 독일 영국 그리스 스웨덴 스위스 체코 덴마크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베트남 등 38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 미국 브라질 헝가리 케냐 필리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등 15개국에서 2위를, ..

카테고리 없음 2023.02.12

日 언론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BTS 정국 등장! 스타디움 대환호" 일본반응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에 BTS 정국이 공연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를 다룬 일본 기사에도 처음에는 일본 BTS팬들이 훈훈한 댓글을 이어갔지만, 기사가 야후 메인에 톱뉴스로 오르자마자 새벽 시간대에도 불구하고 넷우익들이 벌떼같이 난입하여 비추폭탄과 이런저런 비난글을 올려대는 모습입니다. 기사 내용과 댓글을 번역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에 BTS 정국 등장! 전세계가 주목하는 무대에서 열창하여 스타디움에서도 대환호 입력 2022.11.21 0:00 THE ANSWER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에 한국의 세계적 인기 그룹 'BTS' 정국이 등장. 카타르 가수 파하드 알 쿠바이시와 함께 월드컵 공식 사운드트랙 'Dreamers' 공연을 선보였다. 개막식은 할리우드 배우 모건..

해외반응 2022.11.23

망사용료 법안 발의 국회의원들

이전에 인터넷종량제를 기억하는가? 인터넷을 사용량에 따라 금액을 내는 요금제를 기업들이 슬쩍 내밀었다 엄청난 반발과 저항으로 꼬리를 내렸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흘러 이제 그 인터넷 종량제를 기업을 대상으로 이름을 변경하여 다시금 돌아왔다 이른바 망사용료 ... 국내 기업들은 이미 여러 가지 이유로 내고있다. 그리고 그 망사용료의 주타켓은 해외 기업들이다 국내기업만 차별할수없다는 그럴싸한 명문이지만 ... 그 해외기업들은 각 자국에 이용료를 내고있으며 이 망사용료는 전세계 유일 대한민국이 진행중이다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일단 개인적으로는 최악이다... 해외기업들은 대한민국에서 발을 뺄 준비를 하고있다.. 무슨 국내가 아이티1위인걸로 매력이 있다고 판단하는거 같은데 과연 그럴까 트위치가 제일먼저 발을 빼고..

세상이야기 2022.11.12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中 네티즌 박은빈에 홀릭, 중국반응

한국에서 뿐만이 아닌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그리고 여주인공인 박은빈배우에게 칭찬 일색인 중국 자국 SNS(웨이보)의 반응입니다 ChineseRock摇滚地狱 박은빈의 연기력이 너무 좋았고, 박은빈의 아역을 맡은 어린 아이가 어려운 법조문을 매끄럽게 소화해 놀랐다. 반면 국내 배우들은 ..... 柠猫_Astraylog 넷플릭스 어디에서 찾아 볼 수 있죠? 난 홍콩에 있는데 못 찾겠어요 ㅠㅠ 青椒肉丝土豆肉丝 자폐증이 있는 사람이 어떻게 변호사가 되는지 궁금해요, 법원에서 변호는 어쩌죠? 그냥 문서상의 일들만 하는 건가요? 변호사는 법정에서 꼭 변호를 해야한다는 의무사항이 있나요? ㄴChineseRock摇滚地狱: 당연히 변호도 할 수 있죠. 예전에 외국에서 자폐증을 ..

해외반응 2022.07.3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