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돈버는 앱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30만원 적립후기

모코모코콩 2022. 1. 4. 16:12
728x90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수 있는거 아시나요?

바로 돈버는 앱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앱입니다.
저의 누적적립금은 315,708원 이중 30만원은 출금을 하였구요
현재 적립금이 14,708원이  현재 적립금으로 남아 있습니다

각각의 캐시슬라이드스텝업 으로 적립한 적립금액이 노출이 되고 있는데요

노출형 적립금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적립을 한 금액입니다
총 58,128원을 적립하였네요
단순하게 좌우로 슬라이드 해서 적립한 금액입니다.

설치형 적립금은 총 40,290원 적립을 하였는데요
캐시슬라이드스텝업과 제휴를 한 어플을 다운 받아 설치하였을시 적립이 되는 금액입니다.

실행형 적립금은 캐시슬라이드스텝업과 제휴한 어플을 다운후 실행하였을시 받을수 있는 
적립금입니다 전 총 40,290원 적립하였습니다.

미션형 적립금은 캐시슬라이드스텝업에서 나오는 미션을 완수 하면 받게 되는 적립금인데요
6,341원 어치 미션을 달성하여서 받게 되었네요 ㅎㅎ

동영상콘텐츠 적립금은 아직 한번도 못해서 제로 네요 ㅠㅠ

추천하기 및 이벤트는   말그대로 추천하기 및 이벤트로 당첨이 된 금액입니다
캐시슬라이드사에서 각종 이벤트로 당첨 누적된 금액입니다. ^^

가장 중요한 친구초대 적립금인데요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을 하게되면 500원을 가입한 사람과 추천한 사람이 받을수 있습니다.
주변지인이 하신다면 주변지인의 캐시슬라이디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입력하시고 가입을 하시면 첫가입시 500원의 적립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만약에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pmbad 입력후 가입하시면 가입시 500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가입후 자신의 아이디를 지인에게 홍보하시어 가입하시게되면 가입한 지인과 각각 500원씩 누적이 되구요

걷기 적립금은 캐시슬라이드에서 캐시슬라이드스텝업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생긴 새로운 적립금입니다.
말그대로 잠금화면에 만보기 기능이 있어서 걸은 회수와 목표달성에 따른 누적적립금입니다.
전 걸어서 3,221원을 벌었네요 ㅎㅎ
걷기 운동이 좋은거 다들 아시죠? ㅎㅎ걸어서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 입니다.

노랑브라우저는 노랑브라우져라는 어플을 깔면 받을수 있는 적립금입니다
브라으져실행하여서 사용하시다보면 적립금이 적립이 되는 방식입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되어서 적립금이 아직은 적네요

이상 저의 캐시슬라이드스텝업의 적립현황이 였습니다.
아직 캐시슬라이드 사용을 안하신다구요?
그럼 지금 바로 다운받아서 가입하세요
추천인 코드에 pmbad을 입력하시면 가입시 500원을 적립받으실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캐시슬라이드스텝업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_ _)

cashsli.de/s/pmba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