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벅스크래프트 개발자와 소통하다..

모코모코콩 2018. 10. 20. 11:13
728x90

마이미땅카 채널에 대략적인 컨셉을 잡고 업로드중이였다 8비트음악과 정보는

편집에 시간이 길어서 업로드 주기가 길어져서 간간히 게임플레이 영상을 올리려고 하였다.


그래서 올리게 된 영상이 ....

클래시 로얄 게임 플레이 영상 


13레벨 로얄자이언트 플레이였다...




흠 사진이 작게 나와서 글 복사...


오 로자 13레벨~~~~~~로자를 집중 설장시켰군요..탱크가 체력까지 강해졌으니~무섭겠네요. 마이마땅카님 실례하지만 곤충 게임 하나만 소개 할께요. 모바일 게임에서 곤충은 거의 혐오곤충만 나오길래 곤충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곤충 게임을 하나 만들어봤어요.시간이 나시면~벅스크래프트라는 게임도 한번 해보세요. . 저희는 인디게임 개발사인데 소수 인원으로 열심히 게임을 만들어 봤습니다. 해킹도 당하고 부족한 부분도 수습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게임을 상용화시켰네요. 부디 짬내셔서 한번 저희 채널(구독 부탁~~)이나 게임에 방문해 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되고 저희에겐 영광이 될거 같네요. 아직 소규모 개발사라 열정 하나만 가지고 도전하지만 많은 유투버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정말 정말 많이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자가 된 기쁨을 간직하고 저는 이만~~곤충사랑 BUGSCRAFT 일동. 즐거운 하루되세요~~



라고 스팸성 댓글에 있었다... 

처음에는 스팸광고글 인줄 알았다 자세히 글을 보니 스팸글은 아니였다.

유투브에서는 지속적으로 댓글을 달을시 스팸으로 분류가 된다고 한다

이 벅스크래프트님이 각 게임채널을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게임홍보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댓글승인을 하고 ..답글을달았더니 이분이 또 답글을 들어와주셔서 달고 

아무턴 엄청 열정적이였다..


유투버 모임 오픈채널에서 보니 그분들에게도 ㅎㅎ 전부 스팸성댓글에 있어서

이분 정말 열심히 하시는 개발자 라고 열정적이라고 말씀해서 다른분들도 댓글승인을 해줌...ㅎㅎㅎ


그래서 해보게 된 게임 재미있고 몬가 신선하였다..

그러나 정말 난 게임을 좋아하지만 못한다..라는걸 다시 느끼게됨  ㅎㅎ


승리보다 패배가 더 많음...


벅스크래프트님의 열정에 승리영상이 별루 없어서 패배한 영상이라도 올렸다..

근데 패배한 영상이 반응이 더 좋다...



흠 아무래도 유투브에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올릴시 거의 승리한 영상이 많아서 그런건가..하는 생각도 든다..ㅎㅎ


그래서 벅스크래프트 영상은 패배 위주로 올리려고 한다..ㅋㅋ 

벅스크래프트 업로드 영상은 거의 승리로 올라와서 

벅스 크래프트 몇승하기 모 첫승 모로 승리 등등으로 

그래서 난 반대로 업로드 하기로 결정..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