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해외 활 전문가 "한국식 조립형 유리섬유 단궁" 리뷰, 해외 반응

모코모코콩 2021. 12. 15. 14:42
728x90
지난 11월 28일, 활 리뷰전문 유튜버 Armin Hirmer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한국식 조립형 유리섬유 단궁”에 대한 영상의 댓글 반응입니다. 
Armin Hirmer는 60점 만점에 58점을 주며 한국식 단궁에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으며, 장거리 여행용품 등으로 관심을 갖는 댓글들도 있었습니다.

 

<댓글>
 
 
  
 
Singh Archery
마스터급 궁사에게도 쓸만한 한국식 조립형 단궁이 있다니 좋네요. 언제나처럼 좋아요. Armin 궁사님, 황소뿔을 닮은 유리섬유 활대의 모양도요.
 
 
ㄴ Armin Hirmer 
다음 주에도 와요. 황소뿔형 유리섬유활을 리뷰할 꺼에요.
 
 
Tammynfletcher
AJ 활터가 또다시 아름다운 활을 소개했군요! Armin이 소개한 활은 실망시키는 법이 없죠. 저는 한국식 복합궁에 대한 리뷰를 기대하고 있어요. Armin 당신은 멋진 뿔형태를 가진 복합궁을 좋아하게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얼마나 진동을 잘 제어하고 외관만이 아니라 성능도 좋은 지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전문적인 리뷰 고마워요!
 
 
ㄴ Armin Hirmer 
다음주에 봐요
 
 
Jason percy
활에 대한 좋은 리뷰네요. 당신이 활과 활의 성능에 대해 감탄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16분 10초 경 화살을 쏠 때 흩뿌려지는 먼지가 햇빛에 비치는 장면은 정말 멋있네요. 아름다운 장면이에요. 다음에 어떤 활이 나올지 예상하기 점점 어려워지네요. 길지 않았으면 합니다. 
 
 
ㄴ Armin Hirmer 
고마워요 그리고 기다리셨다니 미안합니다.
 
 
Witznsky4
이 영상이 제가 셀주크족의 활을 사기로 하는 것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죠.
배송비가 합리적인 수준으로 돌아오기 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Jen Jen
와, 멋지고 아름답군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AJ 활터는 저를 점점더 감동하게 만드는 군요.  Armin 리뷰 고마워요. 다음 리뷰도 기대할께요.
 
 
Agama Green
틈이 안보이는 것을 보니 손잡이 뒷 부분의 긴 쇠심이 좋은 위치에 있군요.  대단하네요.
정말 잘 빠진 활이네요. 소리도 좋구요!
 
 
Armin, 
좋은 리뷰 고마워요! 
 
 
ㄴ Armin Hirmer 
영광입니다.
 
 
Petrokemikal
한겨울에도 셔츠를 입다니 부럽네요. 양말 두 켤레, 잠바 두 벌을 겹쳐입는 아일랜드로부터..
 
 
ㄴ Armin Hirmer 
노~~~~우, 저도 이미 긴 팔을 입어야 하는 걸요 하하하하
 
 
Wolf Thiel 
발리에서 환상적인 일을 해내셨군요. 고마워요 AJ 활터, 제가 좋아하는 성능좋은 활이네요. 만세!
 
 
ㄴ AJ archery 
고마워요, 친구
 
 
AJ archery(Armir의 AJ 활터 공동운영자)
언제나처럼 좋은 리뷰입니다. 고마워요. 마스터
 
 
MIGUEL VERA
Armin 대단해요. 그리고 정말 매력적인 한국 활이군요.  AJ는 정말 대단한 활 제작자에요.  언젠가 제 손에 잡아보고 싶어요.
 
 
ㄴ AJ archery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Meanwile, in the desert
대단한 리뷰에요. 저는 아리조나의 기후에도 견딜 수 있는 터키나 한국식 조립형 활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멋지게 생긴 활이네요. 쉼쉑활이나 오쿠바바활(터키 전통활)도 합성수지로 만든 조립형 활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저는 아마 숨을 참지 못할 거에요.
 
 
ㄴ Armin Hirmer 
제 생각에는 여기저기서 충분히 요청해주시면, 사람들도 고려해 볼 거에요.
 
 
Daniel Ruprecht 
이 조립형 활, 정말 물건이군요. 장거리 여행용으로 하나 꼭 갖고 싶네요. 
 
 
Chir alcock
이 리뷰 기다리고 있었어요. 동영상 4분만에 저는 하나 살 계획을 세우게 만드는 군요.
 
 
ㄴ chris alcock 
전 손가락이 두꺼워서 50인치짜를 선호해요. 뭐 보통 35에서 40인치정도를 당겨서 쏘지만요. 동양식 활을 쏠 때는 31인치를 당겨요. 제가 정말 더운 곳에서 사는데, 혹시 호주에도 배송가능한가요?>
 
 
ㄴㄴ Armin Hirmer @chirs alcock 
AJ가 호주로 보내줄 수 있어요. 못하면 제가 보내드릴께요. 
 
 
Leverguns 50
멋지게 생긴 활이네요. 그리고 활쏘는 감각이 정말 좋은 활이라고 하시는군요. 한국식 복합궁 성능이 어떨지 얌전히 기다릴 수가 없네요. 한국식 복합궁 견적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어요. 견적이 늦어져서 모나크활을 대신 샀어요. Whatsapp을 통해 계속 요청하고 있는데, 곧 오겠죠.
 
 
ㄴ Armin Hirmer 
복합궁은 미화 350불입니다.
 
 
ㄴ Leverguns 50 @Armir Hirmer 
나쁘지 않네요. 활이 어떨지 궁금한데요. 당신의 작업물에는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정말 많이 배우고 있거든요. 고마워요.
 
 
Nickolay Valkov
Armin, 제가 2년전에 어깨수술을 받아서, 최대 40 파운드 32인치급으로 좀더 낮은 파운드의 활을 추천해줄 수 있을까요? 당기는 거리는 좀더 길어도 좋구요. 32인치에서 좀더 당기기도 하는데 안전을 위해서 33인치까지도 좋을 것 같아요.
 
 
ㄴ Armin Hirmer 
예산에 달려있죠 :) 유리섬유부터 광택처리한 자연소재 복합궁까지 정말 많은 선택지가 있어요. 
 
 
ㄴㄴ Nickolay Valkov @Armir Hirmer 
음.. 저는 훈련용으로 쓸 저렴하고 튼튼한 활을 찾고 있어요. grozer사의 avar나 헝가리식 활도 좋을 것 같고 아마존에 반값에 올라온 중국제 활도 있네요. 혹시 중국제 활의 품질에 대해 아시는 것이 있으신지 궁금해요. (저는 중국제 활이 엉터리일 것 같다는 의심도 들어요. 뭐 얼마나 나쁘냐가 중요하겠지만요.)
 
 
ㄴㄴㄴ Nickolay Valkov @Armir Hirmer 
저는 grozer사의 avar나 헝가리식 기본형 활을 말한 거에요. 빨리 답변 주셔서 고마워요
 
 
ㄴㄴㄴㄴ Armir Hirmer @ Nickolay Valkov 
저렴한 활을 몇 번 테스트해봤는데, 좋은 활을 만난적이 없어요.
 
 
ㄴㄴㄴㄴㄴ Armir Hirmer @ Nickolay Valkov 
grozer사 것이 좋을 것 같아요.
 
Berita Dunia
이게 우리가 AJ Archery(AJ 활터 공동운영자의 대화명)를 Mbah라고 부른 이유지! 그 사람은 진짜 활 장인이야.
 
 
Yudi saja
그랜파라고 부르는 것은 연장자에 대한 존경을 의미하지요. 우리가 Mbah라고 부르는 것처럼요.
 
 
Alan Anderson
화면분할 잘 하셨는데요. Armin
 
 
Apfelkuchen
이 리뷰 기다리고 있었어요! 
 
 
Vlad MERLENKO
그랜파 Armin! 정말 좋은데요. 
 
 
Marc fasel
브라보 AJ 
 
 
Zephusprime
장전하면서 찰칵소리가 난 순간!! 
 
 
Willy Wild, Passion Amazonie
안녕하세요. 제 아버지는 당신의 리뷰를 모두 보고 계시지만 영어를 잘 하지 못하세요. 아버지께서 당신이 리뷰한 동양양식의 조립형 활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고 계셔요. 어떤 것들이 기능성있고 튼튼하고 강한지 알 수 있을까요? 45 파운드에서 50 파운드 정도 센 것으로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구매해서 프랑스에서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 하셔요.
 
 
ㄴ Armin Hirmer 
다음주에 할 복합궁 리뷰에서 문의하신 것 안내할께요. 
우선 AJ에게 연락해보세요. 자세한 연락처는 비디오 설명란에 있어요. 
 
 
Marc fasel
아름다운 활이네요. 하지만 셀주크족 활이 더 빠른 것 같아요….:)
 
 
ㄴ Armin Hirmer 
맞아요. 제가 리뷰한 활 중에서는 가장 빠른 활이에요. 
 
 
Secure Mindset
저는 가벼워도 강한 활을 찾고 있었어요. 한 40에서 50파운드 정도? 분해하면 백팩에 넣고 다닐 정도의 것으로요. 이 활이 딱인 것 같네요.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활이 있나요?
 
 
ㄴ Armin Hirmer 
생존용 접이식일까요?
 
 
ㄴ Secure Mindset 
네, 그정도 물건이에요. SaS 활에서 찾아봤는데, 그립부분이 안 좋아 보였어요. SaS사의 다목적활은 양손잡이용이 아니였어요. 한국식 조립형 활은 양손잡이용인가요? 리뷰 정말 좋았구요. 조언과 답변 고마워요.
 
 
Ramenshwara
아름답고 좋은 활이네요.
 
 
Undying
한국활은 대량생산한 핸들치고 손의 반동을 줄이는 것에는 사기급이야.
 
 
ㄴ Armin Hirmer 
반동제어 정말 괜찮아요
 
 
ㄴㄴ daylon boender 
그립감도 정말 좋지요
 
 
Tchutchuko
어디서 살 수 있나요?
 




번역기자:브로카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