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이근의 2번째 전과는 이거였네...

모코모코콩 2020. 10. 13. 15:48
728x90

이근대위의 성추행 전과내용에서 다른 전과가 나오고 벌금형에 있다고 나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2번째 전과를 궁금해 하는 가운데 

해당 내용이 알려지게 된다.

이미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ken rhee는 이근대위의 영문이름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이근 페이스북 모음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 나온 내용중 벌금형에 관한 부분만 캡쳐

해당 벌금형은  대화 내용으로 보아 예비군 불참...벌금형...

이근대위가 페이스북에서 지인과의 대화에서 밝힌 내용이라고 한다...

왜 안갔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훈련 받을 실절에는 예비군훈련은 사병 따로 장교 따로 일정이였다 

일단 해당 년도에 안가게 되면

12월에 사병 장교 얄짤없이 그냥 한곳으로 모아서 미참석 훈련을 하게 된다..이때 각 지역 훈련장에서 하게되며 한꺼번에 딱 하루 였던걸로 기억 한다.. 

이 훈련을 참석안하게 되면  되면 벌금이다... 

내가 제대하고 예비군 훈련갈때... 있는집 애들은 마지막까지 안가고 벌금물었다.. 자기는 바쁘다나 모라나..참...나도 바쁜데...ㅋㅋ

 참 있는넘들은 군대도 안가더니 야비군도 안가는구나 라고 생각했다..

12월에 미참석 훈련 졸라 춥다...

(내가 군생활때 이 미참석 훈련 조교를 딱1번 해보았다 아 미치는줄 이때 예비군 중령도 훈련을 왔다 법률쪽업무를 하느라 훈련을 미참석 하게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시간이 맞아서 친구랑 같이 오기로 했는데 ... 망할 안 왔다고 입구에서 만나기로했는데 ㅋㅋ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