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일드추천] 아내는 요술쟁이

모코모코콩 2019. 4. 20. 13:50
728x90

 

아내는 요술쟁이(奥さまは魔女, おくさまはまじょ, Bewitched in Tokyo)는 미국의 시트콤인 아내는 요술쟁이(Bewitched)를 원작으로 하는 일본의 텔레비전 드라마이다. 2004년 1월 16일부터 3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22시부터 22시 54분까지 TBS를 통해 11부작으로 방영되었으며, 평균 시청률은 11.2%를 기록하였다. 같은 해 12월 21일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특별판이 방영되었다.

 

줄거리 

 

아내의 이름은 아리사(ありさ)이고, 남편의 이름은 조지(譲二)이다. 둘은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고 지극히 평범한 결혼을 하게 된다. 그러나 한 가지 다른 점은 아내가 마녀라는 점이다. 아리사는 마법을 사용하지 않기로 맹세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딸이 인간과 결혼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으며, 부부의 일에 수시로 끼어든다. 이로 인하여 여러 가지 소동이 일어나게 되는데...

 

 

 

마쓰이 아리사(松井ありさ):요네쿠라 료코

 

마법을 쓰지 않는 인간세계에 흥미를 가지고 마계에서 나온 마녀이다. 빗자루의 과열로 인간세계에 불시착하였으며, 우연히 조지를 만나 "마법이 없이 불편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의 즐거움"을 배워가며 인간들의 즐거움을 실감해가며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다시는 마법을 사용하지 않기"로 조지와 결혼하였면서 맹세를 한다.

 

마쓰이 조지(松井譲二):하라다 다이조

 

광고회사인 이라부 광고(イラブ広告)의 사원이다. “어떠한 문제도 전력을 다해 해결한다”는 것이 그가 가지고 있는 신념이다. 그러나 좀처럼 뜻대로 되지 않아 의욕이 많이 떨어졌을 무렵 어디선가 나타난 아리사로부터 힘을 얻었으며, 그녀가 마녀임을 알고도 결혼했다. 유도 유단자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