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국이 이동경의 버저비터골에 힘입어 요르단을 2-1로 물리치고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중국 반응입니다.

<중국언론 보도 내용>

북경시간 1월 19일 18:15 AFC U-23 챔피언십 8강전 3번째 경기에서 한국 U-23과 요르단 U-23이 4강 진출을 두고 맞붙었다. 최종결과는 이동경이 94분경 프리킥으로 직접 골을 넣어 한국 올림픽대표팀이 요르단 올림픽대표팀을 2-1로 누르고 4강에 진출했다. 한국 올림픽대표팀은 준결승에서 호주 올림픽대표팀을 상대할 예정이다.

 

 

<댓글>

 

 

gffgghh  

한국팀의 실력을 진짜 모르겠다!

 

 

〆戀上碎粹唸  

말시키지마라! 질투하는 중이니까!

 

 

dbt1897  

그러니까 한국팀이랑 싸울떄는 마지막 추가시간을 특히 주의해야한다니까!

 

 

布兰登鲍尔  

질투했다 그리고 끝났다!

 

 

乐友流先生 

올대를 쳐바른것도 저 이동경이었지!

 

 

北条 

(댓글)그건 이동준, 11번!

 

 

卡陪罗  

한국팀은 점점 강해지는 것 같네!

 

 

羡慕董永曰过仙 

93분에 결정지어버리다니! 진짜 대단하고 대담하다!

 

 

熊猫和我拍彩照  

저 녀석들은 항상 마지막 추가시간에 상대를 쳐바르는데 우리는 항상 마지막 추가시간에 상대에게 쳐발리지!

 

 

ninhao2008 

(댓글)약간 차이나는 것 뿐이야! 근데 어느정도의 차이인지는 모르겠어!

 

 

海格力士_7EJX  

요르단 언론들은 패배를 인정할지 모르겠네!

 

 

过山车_Lhe0  

중국팀보다 강하다!

 

 

answer3333333  

저 보충시간에 넣은 골, 얼마나 많은 토토충들을 구해낸거야??

(번역자 주: 원글은 하늘로 가려는 사람, 죽으러 가는 사람들이었는데 의역했습니다. 한국팀이 지면 누가 죽을지 답은 나와있으니까요.)

 

 

sky小鑫鑫  

한국은 아마도 결승전에 나갈거다!

 

 

hb123 

(댓글)우즈벡이랑 결승전에서 만날듯!

 

 

我是常州老男孩  

요르단은 약하지 않아! 한국팀을 상대로 40%정도의 점유율은 가져갔으니까...엄청 대단해!

 

 

如果可以早起  

매 올림픽이나 월드컵때 한국이 있는 것이 이상하지 않군! 에휴....

 

 

ninhao2008 

(댓글)의지력, 실력의 차이지!

 

 

梅西西哦 

진정으로 강팀은 몇대0정도로 이기는게 아니라 꼭 해결해야할 장면에서 골을 넣는 것이 강팀이야!

 

 

苏云杰  

저 10번 프리킥 정말 대단했다! 질투나!

 

 

4KBillion

프리킥...한폭의 멋진 그림같았다!

 

 

.ㄣ单亽↑旅途  

요르단: 우린 정신력으로 싸웠으므로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붙었다!

 

 

987960313  

한국이 우승한 후 국내 축구인들: 중국과 올림픽 아시아 지역 예선 우승팀의 차이는 3분 정도였다!

 

 

麓山行者  

요르단이 이렇게 강했단 말야?

 

 

ninhao2008 

(댓글)서아시아 애들 엄청 성장이 빠르다! 동아시아는 조심해라!

 

 

就你嘴硬  

에휴...우린 1골 넣는게 이렇게 어려웠단 말인가?

 

 

浪子_9Hq1 

이 자식들 또 버저비터골로 쳐발랐냐? 이 팀은 진짜 희생정신이 장난아니네! 먼저 질투 좀 한 다음 경의를 표하도록 하지!

 

 

ninhao2008  

요르단도 기회가 있었는데 약간의 차이가 있었을 뿐이야! 다만 어디서 차이를 보였는지 모르는 것 뿐이지! 동아시아에서 8강에 올라간 팀은 1팀이고 서아시아는 엄청 많고...반성 좀 하고 정신차리자!

 

 

赵允章

헐리웃 액션 아냐?

 

 

qingbjchenli 

저 헐리웃 액션에는 왜 VAR을 안돌려본거야??

 

 

过山车_Lhe0  

중국팀은 조별리그 추가시간에 우승팀 한국에게 졌으니 졌잘싸였다!   

 

 

文艺与激情

저런 골 난 본 적이 있어! 다만 그 당시의 주인공은 시리아였고 엑스트라는 국대였지!

 

 

郭峰_GYVo 

빵즈는 저렇게나 많은 버저비터 골을 넣어?? 운이 좋은게 아니라 국대에겐 저런 좀이 부족한거 아닌가?

 

 

羡慕董永曰过仙

93분의 시간에 버저비터라니! 대단하고 대담해! 쩔어!

 

 

凉风习习0303  

우린 국대에 저런 선수가 없어서 버저비터를 얻어맞고 눈물을 흘리지! 진 다음에 말이야!

 

 

chofn淼惢  

아무 생각이 없어! 익숙해졌거든!

 

 

山下早饭  

중국팀도 8강 정도의 실력은 갖추고 있었는데! 요르단과 비슷한 레벨이니까!

 

 

有球必胜 

(댓글)같은 레벨 아니다! 

 

 

春泥_7brE  

빵즈의 여성팬은 대놓고 울 수가 없겠지! 헐리웃 액션으로 넣은 골이니까 말야!

 

 

湖北老球迷 

요르단의 공격수는 아마 악플러들한테 엄청나게 까일거 같다!

 

 

東來_oOCz  

빵즈는 좀 이기적인 놈들이 맞지만 빵즈의 축구를 가리키는 태극전사들은 현재 엄청난 희생정신으로 여기까지 

왔다! 진짜 사람들로 하여금 인정하게 만들었어!

 

 

宝骏斌  

모든 것은 우리 올대를 쳐바른 것부터 시작되었어!

 

 

嗯旅途  

어쩌다 넣은 거라고 해도 실력이야! 국대가 기회를 얻었다고 해도 이겼을 것이란 보장은 없어!

 

 

◇綯ぐ★

병역때문에 천하무적이 되는군!

 

 

火箭熊v5 

(댓글)중국이 만약 병역까지 의무화시키면 나라에서 먹여살리기 힘들듯!

(번역자 주: 저번주에 공식 집계된 중국 인구수만 14억!)

 

 

chosuhen  

개쩌네!

 

 

xzd210879  

자오번샨보다 더 쩌는 한마디가 없을까?

(번역자 주: 자오번샨=제 중국어를 성장시켜준 중국의 유명 희극 배우입니다. 농담삼아 본산이 형이라고 불렀던거 같네요. 실제로 제 중국어 말투나 발음, 뉘앙스가 자오번샨이랑 비슷합니다. 얼화도 엄청 쩔고...ㅋㅋ)

 

 

邹公  

ㅅㅂ 운이 진짜 좋구나!

 

 

托雷斯的阿森纳  

이게 바로 축구지!

 

 

闻机起武  

마음이 아플 뿐이다!

 

 

大林纯纯 

한국은 운도 좋아!

 

 

月亮的灵魂

(댓글)한국은 운도 있고 실력도 있는데 중국은 대가리수 말고는 가진게 없네!

(번역자 주: 접니다.)

 

 

musi429 

우리도 한국을 빨리 쳐바르고 싶었는데 결과는 오히려 쳐발렸지!

 

 

江湖百晓生123  

진짜 쩐다! 한국팀이 우승하겠는걸?

 

 

麻辣小子  

요르단 선수들의 슬픔이 오버랩된다!

 

 

雨中迷茫V 

또 2-1이냐?

 

 

松江梦  

구이저우 사투리: 내랑 뭔 상관인데?

 

 

朗佐丶丶鲍尔  

저 10번 진짜 장난 아니네!

 

 

佛祖威武 

진짜 대단하다!

 

 

80136 

저거 어디서 본 것 같은 장면인 거 같은데?

 

 

龙卷风来了5  

올해 구정때 한국은 엄청난 중국의 토토충들에게 돈을 벌어다주겠군!

 

 

草上飞ch  

왜구랑 빵즈는 왜 항상 인재들이 튀어나오지? 모두 프로화가 된지 20년이 넘어서 그런건가?

 

 

江湖百晓生123 

마지막 추가 시간까지 포기하지 않아줘서 한국팀에게 감사합니다! 이런 정신력은 대단하군요! 버저비터골이라니...

 

 

我热爱家乡的土地  

왜 매번 저 녀석들만 버저비터골을 넣는거냐?? 우린 맨날 얻어맞는데...

 

 

夜行者1999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축구지! 우리 국대랑은 관계없다!

 

 

我是C7  

니가 충분히 노력만 한다면 하늘도 널 돕게 되어있다!

 

 

看是简单  

한국은 운도 좋아!

 

 

我爱月月月 

요르단도 8강에 진출했다고??

 

 

微风清扬 

실력이 있으니까 마지막에 골을 넣어 버저비터를 창조해낼 기회까지 얻은 것이다! 실력이 딸리면 맨날 버저비터나 얻어맞는것이지! 국대가 그 정도 실력인거고!

 

 

爪子狂  

너희들은 흥분되니? 난 아무 느낌 없는데...

 

 

利物浦青训营  

국돼: 요르단 선수들은 왜 울고 지랄이지? 빨리 시합이나 끝내고 아가씨나 만나러 가면 되잖아!

 

 

FC2019

저 녀석들을 보니까 이게 바로 진정한 축구라는걸 알게 됐어! 진짜 축구를 사랑하는거 같아! 우리는?? 그냥 취미

생활이지...

 

 

忠于原味233  

ㅋㅋㅋㅋㅋㅋㅋ 빵즈가 빵즈했네!

 

 

风继续吹123a

빵즈가 이기는건 뭐 습관같은거라....승자의 여유라고 해야겠지!

 

 

火箭熊v5  

ㅄ같은 중국팀아! 최소한 1골이라도 넣었으면 약간의 위로라도 됐겠다!

 

 

端禾  

운다!

 

 

王子拉乌319  

한국의 아시아 순위는 15위정도일듯 중국은 5위정도일거고...

 

 

中国里奥  

(댓글)중국은 15위권 밖이고 한국은 1위다! ㅄ아!

 

 

故纸堆  

그나저나 우레이는 오늘 또 교체라더라! 잠이나 자자!

 

 

kxkxkxkxkx  

(댓글)58번쨰 교체출전이군!

 

 

黯淡的瓶子 

일한이 아시아 축구에게 희망을 가져다 주는군!

 

 

狼王  

같은 국내파로 나왔는데 한국은 항상 우승을 차지하고 국대는 항상 먼저 집에 돌아가네!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Koreajin

자료저장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