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불후의명곡 400회 특집, 일본 현지 방송, 일본반응

모코모코콩 2019. 4. 23. 15:36
728x90

지난주 토요일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400회를 맞아 

일본 교포들과 한일간 문화교류를 위해 일본에서 첫 해외 공연을 열었습니다.

'불후의 명곡' 일본 특집편 녹화는 4월 4일 2회분으로 진행됐으며 

1회는 '아모르파티'의 김연자와 후배 가수들이 출연하고 

2회는 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가요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특히 일본에서 인기몰이 중인 인기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 SNS 반응입니다.

 

 

<SNS 반응>

 

 

 

kazu_kazuJ0527

철야했는데도 입석이었다고!? 심하네

 

 

 

H3uAumisQZozI28

으아아아아아아!! 드디어 불후의 명곡 예고편 올라왔다!!

 

 

 

CUBE_PTG_JAPAN

본방 사수중ㅎ(펜타곤이 나옴 소곤소곤)

 

 

 

chiyushenzhi

이번 불후의 명곡 일본에서 촬영했었구나~ 몰랐다..

 

 

 

cinnamonbagel__

제대로 분량을 줬을지 걱정되기 시작했다

 

 

 

k_gomaazarashi

불후의 명곡 오늘이군요. 너무 보고싶다

 

 

 

ukoukoruga

객석 엄청 비춰줘서 식은땀 흘리는중

오타쿠 얼굴도 개인 정보로써 보호해줘

 

 

 

kctgshb_787_

불후의 명곡 최초로 처음부터 보고 있는데

이런 느낌으로 진행하는구나~

 

 

 

kazu_kazuJ0527

객석 엄청 비춰주는데 나 안찍혔네

재환이 나올때 카메라맨 바로 근처였는데ㅋ

 

 

 

ptg_moka

직관하러 갔었는데 이 아줌마(김연자) 기억에 남아있네ㅋ

 

 

 

pisuverse

졸 웃기네ㅋㅋㅋ 나는 안찍혔는데 

같이 간 애 대놓고 정면으로 찍혀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

 

 

 

sashinakoojs75

IZ*ONE 오늘 좋았다

 

 

 

svtnuna_6715

아이즈원 훌륭했습니다

 

 

 

ab6ix112

청하와 재환 듀엣이라니 최고~!

 

 

 

sawa3056

IZ*ONE 차례 1시간 정도 기다렸는데 

시작된 곡이 아모레 파티라 깜짝 놀랐네요

 

 

 

ptg_10_tsuyuri

나 찍혔다 듣고 봤는데 빵터짐ㅋㅋ

 

 

 

SARI75094217

이거 일본에서 하는 라이브야?

 

 

 

monmo_527_JH

불후의 명곡 다음주 기대~~ 

이번주 1부와 다음주 2부의 분위기의 차이에 깜놀했음ㅋㅋㅋ 

2부밖에 안가서 몰랐는데~

 

 

 

sakura_sakujbj

객석 엄청 많이 비춰주네. 다음주도 기대ㅋ

 

 

 

1_4_M

카메라맨이 바로 옆에 있었기 때문에 싫었다

 

 

 

ptg_unive

다들 어디서 보는중? 일본에선 방송안해줘?

 

 

 

yuuuu_02188

나 혼자 텐션올라서 방방 날뛰는거 찍혀서 시무룩

 

 

 

wiz_rii

재밌었네요. 가길 잘했다

 

 

 

813hahah

카메라 찍힐까봐 숨어서 쟈가리코(과자 이름) 먹었던 기억이..

 

 

 

Boo49157371

예나팬 입장에서 불후의 명곡은 완전 최고였네요 

몇번을 봐도 질리지 않아요

 

 

 

2B1R_basuko

저때로 돌아가고 싶다

 

 

 

cfoiyena

진짜 가깝더라. 예나와 채원이 바로 앞에 있어서 최고였다

 

 

 

uniuni_dream

나 찍혔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

 

 

 

junyong_fan

어떤 노래도 편곡이 좋았다

 

 

 

R_Yurizone

보러갈껄..

 

 

 

Johnsonpanda12

일본에서 방송해주는건 6월이네

항상 시간차가 있어서 일본에서 방송될때 쯤엔 까먹는거지...

 

 

 

naginya_48

히토미짱 되게 어른스럽고 좋다

 

 

 

kobayashi_masa

라붐도 인기가 있었으면 불후의 명곡 400회 

기념 콘서트에 출연해 IZONE같이 멋진 무대를 할수 있었는데( '; ω;`)

 

 

 

YUJIN_STARSHIP

놓쳤구나~~~ 까맣게 잊고 있었다~ 6월까지 기다려야 하나

 

 

 

kobayashi_masa

다시 불후의 명곡 직캠을 봤다. 은비짱의 춤은 정말 여신님 수준 

하루 10회 이상을 봐도 질리지가 않음

댄스할때의 카리스마와 매력은 K-POP 아이돌 중 제일인듯

 

 

 

aya_d_niel

IZ*ONE이 노래하면 무엇이든 상쾌하고 귀엽게 되어버림(편애)

 

 

 

hyebinice

풀로 보고 싶네요ㅋ

 

 

 

Chaeyeon_xoxo

예상했던대로 엄청 찍혀있어서 창피하던데...ㅋㅋㅋ

사쿠라짱도 봤을까... 흠ㅋ

 

 

 

enana325nct

BEN이라고 하는 여러 OST 노래하는 가수 나왔는데 

노래도 목소리도 멋지네

 

 

 

JPN_KRA_0

BEN 무쌍입니다. BEN씨 진심으로 작고 THE 여자라는 느낌인데 

목소리 아름답고 너무 사기였습니다

 

 

 

yeonwoolove2

예나 파트 졸 많아서 나는 기뻐

 

 

 

jbj_101

드디어 떴다! 불후의 명곡 방송! 

1부도 2부도 카메라가 바로 앞에 있어서 

전전긍긍 했었는데 지금 봤는데 난 안전했다ㅋ 

아니, 만일 찍혔어도 조용히 있으려고 생각했었음

예고편만으로 감동,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어 

그때의 고조를 떠올리며 가슴이 뜨거운 상황 

 

 

 

81win_d

다음 예고컷 몇번이나 야광봉을 가진 분들이 비치고 있네요! 

김재환 팬으로써 기쁘게 생각하며 다시 한번 감사!

27일 본방 사수!

 

 

 

GekkouRyodan

불후의 명곡이 神 이벤트라는건 틀림없었다

 

 

 

kim__0205

펜타곤 나올때 독보적으로 소리지르는 사람있던데 너 아냐?

라고 엄마가 말씀하셨음. 확실히 독보적으로 소리지르고 있더라

 

 

 

Chaeyeon_xoxo

역시 사쿠라짱은 神이었다

 

 

 

WIZONE140402

불후의 명곡 드디어 YouTube에 공개돼서 

끝까지 확인해봤는데 나 찍혔다ㅋㅋ

 

 

 

gimichoko_taro

알리는 지난번 불후의 명곡 in Japan때는 

원정 상황 때문인지 최고의 상태가 아니었지만

역시 본국에서는 내가 보고 싶었던 카리스마 알리를 

마음껏 볼수있어서 대만족, 어쨌든 가창력 대박이었습니다

 

 

 

korea_pop_fun

불후의 명곡에 IZ*ONE인가... 

일본 공연에 400회 기념이라 특별 기준이겠지만....

뭔가 (´・д・`) 싫다

 

 

 

otexpress

IZ*ONE은 컴백하고나서 모든 음악 방송에 계속 나오고있네요

불후의 명곡에 이어 열린 음악회도 나오네요

어쩐지 대단하다라는 생각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