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11.19일 방영 개시한 드라마 "지옥" 이 일본에서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명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였다에서부터, 역시 한국 드라마는 부조리한 사회를 풍자하는 것을 작품에 담아내는 능력이 뛰어나다, 한편으로는 다소 잔인했다... 까지 다양한 반응이 있었습니다.
드라마 "지옥"에 대한 일본 트위터(SNS) 반응입니다.
 
*절대주의! 댓글 내용에 스포일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오니 아직 안보신 분들은 패스를 권장합니다.
<일본 SNS 반응>
 
 
ID:k_numabito                좋아요  19
“지옥 ” 감상 완료 ! 지옥에 갔다 왔다  (웃음 ) 처음은 재밌게 봤는데  3화 정도 가니까 힘들어서 … 내 안에서는  3화에서 이야기가 끝났다 . (실제로는  6화까지 있음 ) 근데 수수께끼 같은 것들이 너무 많아 ! 수수께끼가 있는 상태에서 수수께끼로 끝나는 이야기 형식 .. 이거 시즌 2 나올 수 있을까 ? 뭔가 시즌 2  나올 거 같은 이야기 구성으로 끝나기는 한데 , 거기서는 이 많은 수수께끼가 확실하게 풀어지겠지 ?
 
 
ID:loki06180118                     좋아요  17
“지옥 ” (태극기 이모티콘 )  드디어 영상 공개 !!  전부  6회까지 있다 ! 1회부터 쭉 보면서 드라마 안에서 피 튀기는 장면까지 …  여하튼 재미있다 .. 웃음 양익준 감독 !!
 
 
ID: nyan2_rin87           좋아요  15
오징어 게임에 이어 마이네임 .. 최근 한국 드라마가 연속적으로 딱 좋아하는 것만 나오고 있어서  “지옥 ” 드라마도 기대하고 있어 .
 
 
ID: Kojima_Hideo         좋아요  789     [이 사람은 게임 디자이너 인플루언서입니다 ]
오늘은 여러 영상들의 송출이 집중되는 날 . 기분을 바꾸는 마음으로  “지옥 ”을  3 회까지 보았습니다 . 호러 (Horror)한 느낌보다 다른 의미에서 무섭다 . 이거 괜찮은 작품이에요 . 전부 볼 것입니다 .
 
 
ID: WeatehrchildNet      좋아요   2
이것이  “지옥 ”이라는 것이다 . 이건 볼 수 밖에 없는 작품이다 .
 
 
ID: tanpung             좋아요  259
지옥 완주했다 . 과격한 신앙심이 생길 정도로 무서운 거는 없다 . 선과 악에 대한 판단이 불가능한 인간들 뿐 … 그 결과 ,,, 지옥은 인간의 세계가 아닐련지 ? 라고 생각한다 . 언제 죽을 지 알게 되는 것은 제쳐 두고 죽음에 방법이 너무 지독해서 나라면 그 전에 스스로 죽겠다 .. 그리고 이 드라마 영상 보면서 송출한 쪽이 엄청 시끄러워서 귀에 쨱쨱 거리는 거 가장 짜증났었음 .
 
 
ID: 2MIk3OFQwh6uF7s               좋아요  4
오늘은  4 화부터 보고 있는데 , 패닉하게 만드는 계통의 영상이라고 생각하니 여러가지 요소가 있어서 아주 심오하다 . 그리고 나한테 이런 것은 무섭다 . 3 화까지는  “절망 ”이었다고 할까 , 견딜 수 없는 느낌이다 . 저녁에 보는 것은 무섭지만 그래도  (재밌고 머리 속에 의식이 되니 ) 볼거야 !
#지옥
 
 
ID: yushi1928                     좋아요  6
오징어게임 몰이 현상에 이어 다음에는  “지옥 ”이 다시 몰이 현상 불고 올 것 같다  (땀 )
#Netflix
 
 
ID: kasako09191985                   좋아요  6
#지옥
응 ? 시즌  1 이  6 화 밖에 안 된다고 ?? 싫어 . 한 번에 다 봐버렸단 말이야  . 유아인군 명연기 !!!  시즌  2(울음 )  마중이 헐크로 밖에 안 보여
 
 
ID:_tookun_0304                    좋아요  10
오늘은 넷플릭스 보고나서 자 볼까 . 또 한국영화지만 오늘  17 시에 풀린  “지옥 ”이 예고편을 보니 재밌어보이는 거 같아서 그거 보자 .
 
 
ID: eigazombiechill                    좋아요  4
드라마  “지옥 ”을 봤다 .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서울 한가운데에서 폭주 고릴라를 소환 ! “천벌이 내려지는 사람은 모두 죄인이다 ” 라고 주장하는 신흥종교가 대두하고 사회적 논리는 무너져 가는 ..  가슴 농도  200%(그만큼 짜릿하다는 뜻 ) 의 줄다리기 서스펜스 ! 6화로 끝내기는 아쉽다 .. 다음 시즌 기대한다 .
 
 
ID: _co_dy        좋아요  13
지옥  1 화를 봤다 . 저런 식으로 지옥으로 끌고 가는 건가 .. 무섭다 . 그리고 유아인은 어떤 역할을 해도 아름답다 !
 
 
ID: miko_kandora       좋아요  80
생각한 것 이상으로 심오했다 .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 사회를 풍자하는 것은 잊지 않는다 .
#Netflix#지옥 #Hellbound
 
 
ID: dry5kin                  좋아요  25
무서운 꿈을 꾸었다 .  아침  5 시까지 드라마  “지옥 ”을 봤기 때문인다 . 좋은 아침입니다 .
 
 
ID: korewood65       좋아요  44
“지옥 ”을 완주했다 ! 초반에는 흉측한 전개로 어떻게 되는가 했더니 후반 쯤에는 생각지도 못한 파도와 같은 전개로 쭉 끌려들어갔습니다  (몰입 ). 연상호 감독 , 어쩔거에요 ! (칭찬합니다 )
#지옥
 
 
ID: mamama7362             좋아요  121
능숙한 배우들을 갖추면서 필요한 곳에만 배치하여 깨끗할 정도로 간결하게 마무리 전하고 싶은 메시지 내용은 강렬하게 집어넣은 제작진의 여유와 성숙도 . 저 사람도 이 사람도 사용하는 법이 사치야 !
-      유아인의 존재감
-      박정민의  투덜거리는 거는 최고
-      전혀 천사가 아니다
-      시즌  2  있으려나 ? 언제든지 만드시길 !
 
 
ID: misam 34         좋아요  83
시즌  2 있을 거 같은 느낌으로 끝난다는 것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기본 패키지이기 때문에 , 진짜 속편이 나올 지 안 나올지는 냈을 때 인기가 얼마나 있는지 따라에 달려있을 것 .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직역으로 하는 거겠지만 일본어로 보면 처음 보는 말이라든지 뭔가 위화감 있는 번역된 어휘  (의장 , 시연 , 집사 , 화살촉 등 ) 좀 더 자연스러운 단어가 없을까 계속 생각하고 있다 . 확실히 생각해보니 어렵긴 하네 ..
 
 
ID: makimaki0193         좋아요  4
@misam34   오징어게임 이상으로 잔인하고 눈을 가릴만한 장면도 많았지만 다음 시리즈가 궁금해서 단번에 빠져 나가버렸어요 . 인간을 초월하는 압도적 존재와 어떻게 대치하는 것인지 . 유아인 , 김현주 , 박정민 각자의  (극 중의 ) 선택이 설득력이 있는 연기를 보면서 그것에 끌렸습니다 .
 
 
ID: hikky0831                    좋아요  2
저도 지금 드라마  “지옥 ” 앓이 중입니다 .
 
 
ID: yoda_xio                  좋아요  77
드라마  “지옥 ”이 너무 재밌다 . 넷플릭스 코리아 진심으로 요즘 치고 나가는 것이 장난 아니다 .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이거 오징어게임을 넘었다고 생각한다 .
 
 
ID: Ellie_staygold       좋아요  6
“오징어 게임 ”보다 좋다 . 한국 드라마  “지옥 ” 집단 히스테리라는 게 무섭다 . 어쨌든 철저하게  Violence!
(Violence - 맹렬하고 폭력적이라는 뜻 )
결국은 저 검은 괴물은 뭐지 ? 몰랐는데 아마 시즌  2 를 기다려 ! 라는 뜻이겠지 ? 추천작입니다 !
#지옥 #Hellbound
 
 
ID: hanuru1225                      좋아요  6
드라마  “지옥 ” 완주 ! 는 제쳐두고 세상이란 의외로 이런  (드라마에 나온 것처럼 ) 것일 지도 모른다 . 폭주하는 정의감 , 자신이 보고 싶은 것과 믿고 싶은 것만 보고 그것을 사실이라고 하는 견해 . 공포에 사로잡히면 간단히 추락해버리는 취약한 인간 역시 인간이 가장 어리석고도 무섭다 . 그럼 저 마지막은 뭐지 …?
 
 
ID: ASTRO_CREEP1998          좋아요  6
“지옥 ” 영상이 나왔다 !!!
 
 
ID: Hallasan_WhB             좋아요   7
유아인이 불러서 보러 가지만 ,, 이런 느낌으로 봅니다  2 화까지는 (두려운 사진을 밑에 올렸음 )
#지옥
 
 
ID: yukong1110       좋아요  23
시즌  1  보았습니다 . 감상은 … 우선 … 우울하네요 .. 역시 한국 !!!! 재밌었는지 그렇지 않았는 지는 제쳐두고 과연 어떻게 착지할 것인가 . 끝까지 조용하게 지켜보려고 합니다 .
 
 
ID: ryurose             좋아요  2
@yukong1110   안녕하세요 ! 저도 지금  5 화까지 봤는데요 . 굉장히 우울합니다 .. 초현실적인 현상을 베이스로 한 사회파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뭔가 불가사의한 느낌입니다 . 집단 히스테리에서 오는 차별문제를 그리는 것을 보면 만든 사람은 반드시 악마를 숭배하는 사람일 것이다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6 회까지 전부 마무리 할 수 있을 지 궁금해지네요 !
 
 
ID: silentwater04           좋아요  2
4 회까지 한 번에 봤는데요 ,  가슴속이 뭔가 이상한 피로감이 느껴져서 일단 멈추고 내일 나머지 보려고요 . 여러가지 의미로 무서운 드라마이네요 ..
 
 
ID: mirublog        좋아요  8
드라마 지옥을 보고 느낀 감상에 대해서 써보았습니다 . 압도적인 미지의 공포와 대치하였을 때 우리들의 반응은 ? 한국다운 엣지가 살아있는 작품이라 굉장히 재밌었어요 ! 지금 시대에 딱 꽂히는 작품입니다 .
 
 
ID: salt_sugar_8             좋아요  53
드라마  “지옥 ” 설정으로 인간의 본질을 날카롭게 찌르는 패닉물 (인건가 ?) 단골 스타일이면서 어쨌든 깨끗한 전개가 괜찮았고 과도하게 설명하지 않은  Netflix Korea 의 드라마였다 . 실제로 프로테스탄트  (개신교 ) 계 신흥종교가 세력을 가진 한국에서는 이 작품이 더 사실적으로 보일 지도 모르겠다 . 그리고 무엇보다 유명한 배우들만 이 작품에 모여있다 . 
 
 
ID: salt_sugar_8               좋아요  7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곳은 이 고릴라 같은 괴물 그 자체가 아니라 갑자기 초래되는 사회적 죽음이면서 그 부조리함에 대한 해석을 독점하고 힘을 쌓아가는 종교단체의 그림이 진한 느낌의 풍자를 그리고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다 . (스포→) 개인적으로는 민 변호사가 저 강변에서 어떠한 소드를 결성해 나갔는지 스핀오프를 보고 싶다 .
 
 
ID: koji_shiwa                 좋아요  16
넷플릭스로 드라마  “지옥 ”에 빠져있다 지금은 카레가 부르고 있네요 . (식사하면서 드라마 시청 )
 
 
ID: suzukiosamuchan                좋아요  35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 너무 재밌다 . 한국의 오리지널 드라마 .. 또  다시 한국드라마다 .. 이야 … 이거 꽤 히트 칠 거 같다 . 대단한데 …. 전개가 그리고 대사가 ..
 
 
ID: huk0125                 좋아요  13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 시즌  1  다 봤다 .. 역시 재밌네 .. 이거는 스포가 되서 별로 말 안하고 싶지만 경찰관의 딸로 나오는 여자 배우 신칸센 2 에서 나온 애였어 .. 빨리 시즌  2 가 보고 싶다 !
 
 
ID: Kkorepo                       좋아요  11
넷플릭스  “지옥 ”이  19 일 공개 ….. “오징어게임 ” 의 세계적 대히트를 친 것에 이어서 이 작품도 히트를 치게 될 것인가 …
 
 
ID: honhonain                         좋아요  8
(드라마를 보니 ) 딱 지금 앞머리가 극 중의 유아인과 비슷해서 저도 유아인과 비슷하게 오늘부터 하고 다니려고요
#지옥 #유아인 #Hellbound
 
 
ID: aoiro_0707                         좋아요  17
<한국드라마 완주 기록 > 공포 대상이 이 정체 모르는 검은 놈인 줄 알았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결국 인간이 가장 무서운 존재였다 . 나는 이런 타입의 이야기를 매우 좋아해서 재밌다라고 느끼면서 봤는데 이건 뭐 완전히 보는 사람을 고르는 구나 .. 검은 것은 제쳐두고 그 이외의 세계관이 참 묘하게 리얼하다 .
 
 
ID: Mahora_V               좋아요  16
오랜만에 휴일이었어요 .. “지옥 ”이라는 드라마를 한 번에 다 보았습니다 . 줄거리는 탄복하게 하지만 지옥의 사자가 고릴라 같이 생겼는데 귀여웠어요 .. 궁금해지는 분은 꼭 봤으면 합니다 .
 
 
ID: kayoyon18              좋아요  68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 ”을 완주했습니다 . 전부 합쳐서  311 분. 인터넷 사회의 무서움이 전해져 왔네요 . 자신의 눈으로 진짜 본 것 만을 믿고 싶은 마음에서 생각해버린 거죠 .. 유투버들도 주의해야 합니다 !!
 
 
ID: note86496809                좋아요  20
#지옥 # 완주했습니다 .  대단한 세계관에 흠뻑 빠져서 , 6회에서는 진하지만 폭력성이 좀 심해서 중간부터 힘들었었네요 .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해주는 드라마였지만 ……
 
 
ID: kimkim_111                  좋아요  2
@note86496809 수고하시네요 ! 저도 괴물 같은 것은 괜찮았지만 폭력이 보기 좀 힘들었어요 .. 실컷 보기는 했지만요 .. 시종일관 수수께끼 같았죠 드라마 내용이 !
 
 
ID: haruto_etsuko              좋아요  31
드라마  “지옥 ” 완주 .   단편 넷플릭스 드라마는 역시 대단해  ~ 놀람   한국 드라마지만 중간 중간 해외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  가장 궁금해지는 끝나는 방식 .  이태원 클라쓰 때부터 좋아하는 류경수도 나왔다 !
 
 
ID: hellofuwafuwa           좋아요  2
@haruto_etsuko    이어서 여기도 완주 추가요 ~ 왜요 왜요 ??? 고릴라가 지옥에서 부르는 느낌이요 ?w
 
 
ID: uchi_map03             좋아요  25
넷플릭스  “지옥 ”  기대했는데  1회가 전부인가 생각했는데 전부  6화까지 였어 . 지금부터 본다면 계속 보게 될 것 같아서 시간 있을 때 한 번에 다 볼 거 같아 .
 
 
ID: ssmonstera                   좋아요  11
드라마  “지옥 ”을  6 화까지 한 번에 다 봤다 . 김신록씨  (박정자 )의 박진감 있는 연기가 너무 대단해서 감정이 완전히 몰입되었다 . 나는 지금 이 분에게 마음이 완전 빼앗겨버렸다 . 변호사 김현주 씨  (민혜진 ) 도 너무 멋있어서 나도 모르게 이상한 소리 (비명 )이 나왔다 . 원 컷 느낌 나는 이 액션 씬도 정말 대단하다 . 이 두 사람의 케미가 정말 좋았다고 생각한다 ..
 
 
ID: YSampei_VA               좋아요  13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 더빙 출연하고 있습니다 . 전부  6 화까지로 내용을 보기 시작하면 틀림없이 멈출 수 없게 될거에요 . 경훈 형사의 동료 은표 역할 그 다른 역할로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
 
 
ID: e_mugimujiii                좋아요  12
드라마  “지옥 ” 완주  이 드라마 티져 포스터 보고 저런 유아인 이라고는 생각 안하지 않아 ? 캐스팅 한 사람 , 내용 구성을 생각한 사람 , 캐스팅을 받은 유아인 모두가 대박 쳤다는 느낌이다 . 배우진의 열연이 곳곳에 있는 각본이 중점을 들인 부분을 묵살시키네 ..
 
 
ID: chiru7io                 좋아요  21
불합리한 세상에서 인간을 초월한 존재에 매달리는 인간의 심리 . 신의 이름 하에 불완전한 인간에게 집단으로 휘두르는 정의의 무서움 .. 아이 .. 그 아이의 이야기에 또 사람들이 무리지어 숭배하는 대상이 될 것 같은 .. 세계가 구원을 계속해서 구하는 일은 없을 지도 모른다 …카리스마가 넘치는 유아인 ..  역시 뛰어난 설득력이 있다 .
 
 
ID: massyumovie                  좋아요   30
아침부터 전부 다 봤다 . 한국의  “기생충 ” 영화를 재밌게 본 사람에게 이것도 추천해줄 만한 작품이 될수도 있을 거 같은 ?? 여러 가지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영화입니다 !
#넷플릭스 #지옥 #영화
 
 
ID: dream_high777                     좋아요   16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 재밌어요 ! 그리고 유아인의 연기하는 모습이 아주 좋아요 여기서 !
 
 
ID: fushigidane1006           좋아요  8
유아인씨가 연기하는 정진수 의장 역할에서의 표현력이 대단하네요 ! 공포 , 갈등 , 슬픔 , 희망 모던 것이 영혼의 외침과 같이 꽂힌다 !  유아인의 팬으로써 있는 것의 즐거움과 공포를 그의 연기에서 느낍니다 . 하트
 
 
ID: yuhkokaida_offi             좋아요  47
부산행 연상호 감독 작품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 . 총  6 회 방영중입니다 . 변호사 민혜진의 목소리를  (더빙 ) 담당하고 있습니다 . 인간의 무서움 , 집단심리의 무서움 , 풍자가 가득하고 , 좀 괴이한 것들이 나오니 이런 것 잘 못 보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




번역기자:Real블루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모코모코콩

자료저장소

,